주산벚꽃로

주산벚꽃로

주산벚꽃로는 충남 보령시 주산면에 자리 잡고 있다. 보령에 위치한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 중에서 가장 손꼽히는 곳이다. 웅천천을 따라 6km 구간에 벚나무 4,000여 그루가 양쪽으로 나뉘어 벚꽃터널을 이룬다. 벚꽃로에 마련된 전망대에는 포토존이 있어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다.



운영시간

상시개방


휴무정보

연중무휴


주소

충남 보령시 주산면 동막오상길 15-4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아름다운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

" 주산벚꽃로 "

 

#보령 #주산벚꽃로 #벚꽃명소

 

ⓒ한국관광공사

 

"주산 벚꽃로"는 충남 보령시 주산면에 자리잡고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보령에 위치한 벚꽃길 중 가장 손꼽히는 장소라고 해요.

웅천천을 따라 6km 구간에 벚나무 4,000여 그루가 양쪽으로 나뉘어 벚꽃 터널을 이루고 벚꽃로에 마련된 전망대에는 포토존이 있어서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좋답니다.

 

ⓒ한국관광공사

 

주산 벚꽃로는 조용하고 한적한 지방 도로이지만 봄이면 길가에 심어놓은 벚꽃들이 장관을 이루어서 드라이브 코스 외에도 길을 거닐며 봄 내음에 흠뻑 취하기 좋은 곳이에요.

벚꽃 터널 옆으로는 보행데크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웅천천을 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주변에는 긴 의자가 놓여져 있어서 잠시 쉬어가거나 앉아서 사진을 찍기도 좋아요.

 

ⓒ한국관광공사

 

봄에는 봄꽃축제가 열려서 아름다운 벚꽃을 구경하며 축하공연과 풍물놀이, 민속경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또한 봄꽃이 만발한 꽃길을 걸으며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봄이 찾아오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주산 벚꽃로'에 방문하셔서 드라이브를 하며 예쁜 벚꽃 구경도 하고 힐링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잉지1

차타고 벚꽃보며 드라이브 하기좋아요❤️❤️


위치안내